주민 맞춤형 복지 교육
김이환 | 기사입력 2015-12-14 08:47:28
【김천 = 김이환】지난 11월 30일, 12월 2일, 12월 10일 삼일에 걸쳐 어모면사무소 회의실에서는 면소재지 주민들을 대상으로 주민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 교육은 면소재지 종합정비에 따른 지역 역량강화 사업의 일환으로 웃음치료, 수지침 교육, 경락마사지 등 다양하고 알찬 내용으로 진행되었고, 다음주(12월 18일 17시)에는 마지막으로 건강레크리에이션 교육이 남아있다.

교육에 참석한 주민들의 호응은 매우 좋았고, 평소 접할 수 없었던 다양한 교육을 들을 수 있어서 매우 알찬 시간이었고 특히 수지침 교육이나 경락마사지 같은 교육은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적용 할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고 전했다.

박규영 어모면장은 평생학습시대를 맞이하여 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또한 이번 교육을 통해 주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음을 고려하여 내년에도 좋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민 맞춤형 복지 교육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