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직원과의 소통을 위한 간담회”개최
직원복지 및 만남의 장과 군정 정책아이디어 발굴 위해 열려
최경락 | 기사입력 2016-06-16 09:53:39
【울릉=최경락기자】 울릉군은 직장내 상관과 부하직원 간의 소통문화를 정착시키고 직원 사기진작을 위하여 6월 13일 최수일 군수 주관으로 “직원과의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울릉군수를 비롯한 부군수, 총무담당이 참여해 직원들의 고충과 복지 증진에 관한 의견을 수렴했고, 더불어 군 산하 9급 새내기 공직자를 대상으로 공직생활 적응 고충상담 및 결혼에 관한 노하우 전수 등 사기진작에 관한 토론을 격이 없이 진행됐고,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진솔한 대화의 장을 펼쳤다.

특히, 이번 간담회는 일회성이 아닌 공직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각종 군정시책에 반영키로 했으며, 매년 “군수님과의 직원 대화"를 실시해

직원과의 소통 문화를 정착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간담회에 참석한 새내기 공무원은 “공직생활을 하면서 처음으로 군수와 자리를 같이하는 시간이였고, 평소에 군정에 관한 궁금한 점, 건의 할 사안들을 편안히 말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앞으로도 소통 할 수 있고, 공직생활에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이런 자리가 자주 열렸으면 하는 바람이다 ."고 말하였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앞으로 직원과의 소통을 위한 만남을 자주해, 울릉군 조직원이 허물없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소통하는 일터가 되도록 노력 할 것이며, 간담회를 통한 군정정책 및 방향에 대한 알기 쉬운 설명으로 새내기 공직자들도 함께 고민하고 자각적 방향의견을 제시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