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47개 주요 대형사업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7-20 17:26:45
[칠곡=이승근] 칠곡군은 지난 19일 백선기 군수를 비롯한 6급이상 공무원 2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7개 대형 국책사업에 대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각 사업에 대한 추진실적과 향후 계획, 문제점 및 대책마련 위주로 진행된 이날 보고회는 지역발전을 견인할 대형사업의 추진에 속도를 높이고자 마련되었다.

또한, 군은 대규모 사업비가 투입되는 주요사업들을 중견간부 공무원들이 숙지해서 종합적인 안목으로 미래를 설계하고 군정을 추진토록 하기 위한 업무 공유의 자리라고 밝혔다.

회의를 주재한 백선기 군수는 사업에 대해 미진한 부분이 없는지, 주민 불편이 없는지 일일이 점검하였으며, 격의 없고 심도 있는 의견교환의 시간을 가졌다.

군은 토론을 통해 문제점이 도출된 사업에 대해서는 현장 점검과 전문가 자문을 통해 면밀히 분석ㆍ검토해서 해결방안과 최적의 대안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민선6기 반환점을 돈 지금부터는 계획된 사업을 하나하나씩 마무리 하고 미래 신성장동력 발굴에 주력해야한다"며, “부서간 긴밀한 소통과 협업을 통해 꿈과 희망, 비전이 넘치는 칠곡을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군은 자연재해위험지구(보손) 정비(67억), 호국문화체험 테마공원 조성(90억), 석적읍 작은 영화관 건립(10억) 등 신규사업과 왜관3 일반산업단지(1,225억)와 칠곡 농기계특화 농공단지 조성(470억) 사업, 읍면 소재지 종합정비사업(497억), 장애인 종합복지관 건립(72억), 관호산성공원(160억)과 낙동강 수변레저공원(157억), 낙동강 역사너울길(118억) 조성 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