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자치연수원 방학맞아『꿈꾸는 어린이교실』운영
- 충북자치연수원 독서교실, 전산교실 운영 -
한정순 | 기사입력 2016-08-04 16:58:23

[충북타임뉴스=한정순] 충청북도자치연수원은 여름방학을 맞아 8월 1일 ~ 8월 3일까지 3일 동안 인근 초등학교 학생 40여명을 대상으로 저학년 독서교실, 고학년 전산교실로 나누어 2016년 꿈꾸는 어린이교실을 운영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꿈꾸는 어린이 교실은 충청북도자치연수원 인근 낭성,미원,가덕 초등학교 어린이를 대상으로 독서 및 전산교육, 지역명소 현장체험과 부채 만들기 등 지식을 전달하고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역주민과 화합하는 열린 연수원상을 정립하고자 매년 운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은 동화를 읽고 연계 프로그램으로 역할극을 해보기도 하고 모자 등 공예품도 만들어 보며 창의력 증진과 인성을 함양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다.

충청북도자치연수원은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자리이니만큼 이번 해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학생들의 흥미와 선호도를 반영한 맞춤형 교육을 실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