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 UP「마음의 문을 열게 하는 긍정적 화법」 수료식 및 발표회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9-02 17:06:54
[봉화타임뉴스=송용만] 봉화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센터장 박영덕)은 8월 30일 「마음의 문을 열게 하는 긍정적 화법」발표회와 수료식을 가졌다.

소천면 두음리에서 진행된 이날 발표회는 10여명의 참여 학생들 각자의 개성에 맞는 웅변, 3분 스피치, 감정 원고 읽기 등이 있은 후, 수료식이 열렸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정** 학생은 “학교에서 3분 스피치 하라고 할 때는 자신이 없었는데 마음의 문을 열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해보니 재밌어요"라며 수료 소감을 밝혔다.

박영덕 센터장은 “발표에서 얻은 자신감을 바탕으로 숨어있는 잠재력을 이끌어 내서 새로운 자기를 발견하고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수료생들을 격려하였다.

한편, 지난 8월 10~30일까지 주3회 30시간 동안 학교밖청소년 및 위기청소년을 대상으로 시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참여 학생들의 의사소통 능력과 지속적인 대인관계 능력 향상, 자신감 획득을 위해 기획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