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참 좋은 간부공무원·시의원 누구?
간부공무원 신상열국장 등 6명, 시의회 김동섭․박정현․전문학 의원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2-08 12:34:0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진중, 이하 대전공노조)에서는‘참 좋은 간부공무원 및 시의원’을 선발하고자 지난 11.30.~12.4.일까지 6급 이하 전 직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신상열 자치행정국장·김동섭·박정현·전문학 시의원

이번 설문조사에는 1,840명의 직원 중 1,253명(68.1%)이 참여하였으며, 선발된 참 좋은 간부공무원은 ▲3급 이상 신상열(자치행정국장), ▲4급 정해교(총무과장), 신복주(송촌정수사업소장), ▲5급 이재화(회계과 경리담당), 윤병승(상수도사업본부 관리과장), 김용서(회계과 계약담당) 총 6명이다.

또한, 올 해 처음 시행한 참 좋은 시의원 선발은 투명한 의정활동 추진, 정책대안 제시, 전문성 등 의정활동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발하였으며, 대전시청 공무원들이 인정한 참 좋은 시의원에는 김동섭·박정현·전문학 의원이 선발의 영예를 안았다.(성명 가나다 순)

대전공노조에서는 선발된 ‘참 좋은 간부공무원 및 시의원’들에게 대전시청 공무원들의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제작 전달 할 계획이다.

대전공노조 김진중 위원장은 “선발된 참 좋은 간부공무원 및 시의원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리며, 더욱 더 대전시민의 행복과 대전시정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