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시장에서 특별대접 받는 ‘Web 표준 퍼블리셔’
이부윤 | 기사입력 2011-02-19 21:31:12

[서울=타임뉴스] = 정부의 웹표준화 정책에 발맞추어 기존 기업들의 홈페이지 리뉴얼도 한창 진행 중이다.


더욱이 웹 표준 정책에 입각하여 홈페이지를 리뉴얼해야하는 기업들의 입장에서는 웹표준 퍼블리셔를 모셔가기 위한 경쟁도 치열하다.



이러한 기업들의 표준 퍼블리셔 수요에 발 맞추기 위해 웹표준 교육만 수년째 진행하고 있는 교육기관이 있어 화제다.



서울 사당동에 위치한 한국직업전문학교(교장 송기남)는 웹 표준 퍼블리싱 종합반 웹표준퍼블리싱 중급반 입문반 재직자반 등 각종 웹 표준 교육으로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 잡고 있다.



한국 직업 전문학교의 한 관계자는 “이러한 블루오션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웹 표준 교육에 참여 처음 입문하는 수강생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더불어 기존의 퍼블리싱 가능자 또한 웹 표준교육을 위해 입학하는 경우도 많다“ 며 “지금 기업의 퍼블리셔 수요에 발맞추어 웹표준 교육을 받는다면 입문하는 사람들도 기존의 경력자들에 비해 결코 뒤처지지 않는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직업전문학교의 웹표준 관련 교육은 내일배움카드제 능력개발카드제 수강지원금제도 등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