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5일 '마룬파이브' 내한공연, 잠실과 부산에서 열린다!
김명숙 | 기사입력 2012-09-13 13:23:56

사진 = CJ E&M, 마룬5 내한공연 포스터

지난 7월 3일 티켓오픈시 예매 대란을 예고했던 ‘마룬5’ 내한공연이 오는 14일~15일 서울 잠실 주경기장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최근 네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한 ‘마룬5’는 지난해 5월 내한공연 이후 1년여 만에 한국을 찾는 것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새 음반에 수록된 신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남성 5인조로 구성된 ‘마룬5’는 지난 2002년 데뷔한 이후 10년 동안 많은 히트곡을 내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2012년 ‘Moves Like Jagger’로 한국을 강타한 밴드 마룬5(Maroon5)는 한국 애정을 드러내며 자타가 공인하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한국을 가장 사랑하는’ 아티스트로 손꼽힌다.

특히, ‘마룬5’는 “이번 앨범은 가장 다양하고 가장 팝적(Poppiest)인 앨범”이라 자부하는 한편 미국 ‘롤링스톤(Rolling Stone)지’는 이번 ‘마룬5’의 신보를 두고 “더 없는 최고의 작품”이라 극찬한 바 있다.

공연 관계자들은 이번 내한이 ‘마룬5’의 최고조에 달한 저력이 폭발하는 무대가 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