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격시대’ 뮤즈 진세연 노래 홀릭 수요일 밤 황홀경
진세연, 감미로운 목소리 청아 미모~ 이러면 앙대요!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3-11 00:07:43
[서울타임뉴스=백두산 기자] KBS 2TV 화제의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극본 채승대,김진수,고영오,이윤환/연출 김정규,안준용/제작 레이앤모)의 뮤즈 배우 진세연이 지난 수요일 밤 시청자들을 황홀경에 빠뜨렸다.

(배우 진세연 황홀경/사진제공=얼리버드ENT).




현재 진세연은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에서 정태를 향한 지고 지순한 사랑을 보이며, 순수파탈 김옥련 역으로 남성 팬들의 팬심을 흔들고 있는 가운데, 지난 수요일 밤 또 한번 깜짝 놀랄 노래실력과 반짝이는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에 쏘옥 들어왔다.

이에 시청자들은 “진세연! 이렇게 이뻤나? 노래실력도 황홀경~!”, “진세연 매력에 감격시대 놓칠수 없어요!”라며 진세연의 매력에 흠뻑 빠진 모습이다.

한편, 클럽 상하이의 오픈으로 새로운 기회를 맞은 정태(김현중 분)와 옥련(진세연 분). 정태는 클럽 상하이와 방삼통을 무사히 지켜낼 수 있을지, 옥련은 진정한 가수로 거듭나며 성공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정태와 옥련 커플의 러브라인이 급물살을 타게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 커플에게 쏠려있다.

진세연의 매력이 흠뻑 뭍어나고 있는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