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을 잡아' 배그린의 몰락! 추락 할수록 깊어지는 내면연기!
배우 배그린! 스펙트럼 넓힌 연기력에 시청자들 눈똥글~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3-19 17:53:43

[서울타임뉴스] MBC 일일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 (극본 홍승희, 연출 최은경,이계준) 18일 방송분에서 5년 전 강애순(김영란 분)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체포된 신희(배그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제공=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


이날 방송에서는 오신희 동영상 파문으로 강애순 살인사건의 재수사를 요구하는 서명 운동이 벌어지며 이윽고 체포되어 조사를 받는 신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결같이 조사의 질문과 확실한 증거에도 천연덕스럽게 사실을 부인하고 은폐하려는 배그린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고개를 내저었다.

끝없는 추락과 몰락 속에서 한층 깊어진 배그린의 연기는 혀를 내두를 만큼 표독스럽기까지 했다.

자신의 과오를 뉘우치지 못하고 끝없는 나락으로 떨어지는 주인공 신희를 끌어오며 배그린의 연기는 한층 탄탄해진 느낌이다.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히며 자신만의 연기력을 펼치고 있는 배우 배그린과 어머니를 죽인 진범을 드디어 잡게 된 박시은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마무리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MBC 아침드라마‘내 손은 잡아’로 쏠리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