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을 잡아 안미나, 금보라 촬영장 상큼모녀 인증샷 공개
MBC 아침 드라마 안미나&금보라 인증샷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3-20 08:57:46

[서울타임뉴스] MBC 아침 일일 드라마 <내 손을 잡아> (극본 홍승희/연출 최은경,이계준)의 배우 안미나와 금보라가 함께 찍은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제공=㈜ 가족액터스).


배우 안미나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촬영 현장에서 배우들과 잘 어울려 지내는 안미나가 대선배 금보라와 친근하게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안미나는 배우 금보라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안미나는 물론 금보라 역시 친근한 매력을 풍기며 상큼발랄하고 유쾌한 사진으로 친근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특히 안미나는 촬영 준비 시간 틈틈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배우들과 친분을 쌓으며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드라마 <내 손을 잡아>에서 강연수(박시은 분)의 사촌동생 박미진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구김살 없고 해맑은 박미진으로 분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안미나는 최근 존재감과 활약이 더욱 두드러지게 뽐내며 매회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인기리에 방송 중인 MBC 새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는 엄마를 죽인 살인자라는 누명을 쓰고 모든 것을 빼앗긴 한 여자의 처절한 복수와 사랑, 그리고 성공의 여정을 담은 이야기로 매일 아침 7시50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내 손을 잡아>는 오는 4월 초 종영을 앞두고 있으며,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