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서 남주나’ 며느리 오나라! 마지막 촬영 인증샷 공개!
‘사남주’ 오나라, 대본인증샷 공개! 봄내음 느껴지는 핑크의상~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3-27 21:06:10

[서울타임뉴스] 오는 30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극본 최현경, 연출 김남원)에서 대세 며느리 지영역으로 열연을 펼쳤던 배우 오나라가 마지막 촬영 인증샷을 그녀의 소속사 곰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했다.

(사진제공=곰엔터테인먼트).
‘사랑해서 남주나’에서 똑소리 나는 얄미운 며느리로 대세 며느리에 등극한 오나라는 공개된 사진 속에서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핑크빛 의상과 마지막 회 대본을 들고 밝은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는 극 중 남편 병주역의 서동원과 함께 마지막 촬영시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극 중 찰떡궁합을 자랑했던 오나라, 서동원은 다정히 서서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끈다.

이어 오나라는 “드디어 50부작의 막을 내릴 날이 오다니 감회가 새로워요. 추운 겨울 촬영하느라 고생하신 모든 스텝, 배우분들 모두 감사했어요. 따뜻한 봄이 오니 드라마가 끝나게 되어 무척 아쉽네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사랑합니다” 라고 마지막 촬영 소감을 남겼다.

착한 드라마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사랑해서 남주나'는 이번주 토, 일 오후 8시45분에 방송으로 종영한다.

(사진제공=곰엔터테인먼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