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진, 연극 ‘내 아내의 모든 것’ 캐스팅! 여주인공 정인役
- ‘연애시대’에 이어 ‘내 아내의 모든 것’ 캐스팅! 대세 로코녀 등극 예감!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3-28 15:06:45

[서울타임뉴스] 배우 심은진이 연극 ‘내 아내의 모든 것’ (제작: 수필름 /연출: 양정웅)에 캐스팅됐다.

(사진제공=마코어뮤즈먼트).




2012년 최고의 사랑을 받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을 공연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극 ‘내 아내의 모든 것’이 최강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오는 5월 5일 공연을 앞두고 있다.



심은진의 소속사 마코어뮤즈먼트에 의하면 심은진은 여주인공 정인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여주인공 정인은 아름다운 외모에 섹시함, 요리실력까지 겸비했지만 입만 열면 불평불만을 쏟아내는 아내이다.



또한, 심은진은 가수, 드라마, 영화, 개인 사진전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며, 최근에는 연극 ‘연애시대’, 뮤지컬 ‘온에어 초콜릿’, ‘위대한 캐츠비’에 연이어 출연하며 공연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심은진은 “인상 깊게 봤던 영화를 제가 연극으로 할 수 있게 되어서 영광스럽고, 저다운 정인을 만들 수 있도록 캐릭터 연구 및 연습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심은진만의 정인도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며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심은진은 이번 연극 ‘내 아내의 모든 것’을 통해 감춰진 열정을 모두 발산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심은진이 출연하는 연극 ‘내 아내의 모든 것’은 대학로 DCF 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오는 5월 5일부터 6월 29일까지 두 달간 공연할 예정이며, 3월 31일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연극 ‘내 아내의 모든 것’은 심은진 이외에 류현경, 김도현, 김재범, 전병욱, 조휘가 출연할 예정이며 대한민국 연극과 영화계가 주목하는 가장 핫한 배우진이 총 출동해 영화 그 이상의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