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혁권 연출자가 믿고 맡기는 배우, 시청자가 믿고 보는 배우
배우 박혁권, jtbc 월화드라마 밀회와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 완판배우 등극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3-28 21:01:55

[서울타임뉴스] 배우 박혁권이 jtbc 월화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퓨쳐원)와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극본 김은희/연출 신경수, 제작 ㈜골든썸픽쳐스)를 넘나들며 두얼굴의 페르소나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엔터테인먼트/박혁권 밀회 쓰리데이즈).


‘밀회’에서 진지한 매력속에서 아내에게는 철부지 남편을 연기중인 박혁권은 최근 특별출연한 SBS 드라마 ‘쓰리데이즈’에서는 반대로 냉철하고 카리스마 있는 구자광검사로 등장해 한번 더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부각시켰다.

특히 밀회는 안판석감독이 <국경의 남쪽>, <하얀거탑>, <아내의 조건>, <세계의 끝>을 통해 박혁권이라는 배우의 무한신뢰로 이루어진 캐스팅이며 쓰리데이즈 또한 신경수PD와 <뿌리깊은나무>, <너라서좋아>를 함께하며 친분과 의리를 통해 특별출연을 하게 되었다는 후문이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혁권 연기 대단하다”, “월화수목은 박혁권이 다책임지네”, “검사역할도 잘어울리는듯”, “박혁권 존재감 대단”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혁권은 어느 때보다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독차지하며 힘든 줄 모르고 행복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다.

한편 ‘밀회’는 수많은 이슈를 낳으며 종편계의 새로운 역사를 써가고 있으며,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50분에 방송된다.

또한 ‘쓰리데이즈’도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수목극의 왕좌를 지키고 있는상황.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