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표 원내대표·표창원 국회의원, 장세호 칠곡군수 후보 지원나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6-01 18:25:37

[칠곡타임뉴스=이승근]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일 토요일 오후 4시에 왜관시장에서 장세호 칠곡군수 후보의 거리홍보 및 지원유세에 나섰다.

또한 표창원 국회의원도 오는 6월 3일 일요일, 칠곡군을 방문하여 오전 9:30부터 북삼 하나로마트에서 게릴라 지원유세 및 칠곡군민들과 만남을 약속했다.

홍영표 원내대표 및 표창원의원 등 굵직한 인사가 선거가 시작하고 일찍부터 경북에 방문하여 지원유세를 하는 것은 더불어민주당은 일부지역에만 국한된 당이 아니며 전국적인 정당으로서 지역주의를 타파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는 특별한 의미로 해석된다.

한편 5.31(목) 출정식에서 김현권 국회의원이 ‘현재 칠곡은 민주당 전체에서도 특별한 관심지역이며 여당 차원에서 큰 개발 공약들 또한 전폭적인 지원이 가능하다’고 밝힌바 있다.

이에 힘입어 장세호 칠곡군수 후보는‘성심성의껏 지원을 확인받은바, 여당 군수의 힘을 보여주겠다’며 화답했다.

현재 TK에서 더불어민주당의 돌풍이 불고 있다. 선거는 끝나봐야 알겠지만, TK지역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