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환경연수원 에코그린합창단 포항서 청소년환경음악회 개최
“아름다운 합창단 하모니와 함께 학업 스트레스 싹”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6-03 10:08:03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경상북도환경연수원(원장 심학보)은 6월1일 금요일 오후 15:00 포항제철공업고등학교 웅비관에서 찾아가는 청소년 환경음악회를 개최 했다.

이번 찾아가는 환경음악회는 평소 바쁜 학업일정으로 문화공연 관람이 평소에 어려운 포항제철공업고등학교 학생 700명을 대상으로 환경보전의식 향상 및 학업 스트레스 경감과 인성교육의 차원으로 개최된 공연이다.

이날 공연 내용은 학생들의 관심도 향상을 위해 대중음악 ‘무조건’공연에 이어 ‘머그컵을 붙잡아’, ‘우리 모두 하나되자’와 같은 환경보전노래와 자연을 노래하는 가곡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구성된 공연 프로그램을 선보여 학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으며, 포항제철공고 재학생의 독창을 함께 공연해 학생들에게 더욱 친근감 있는 공연분위기를 조성했다. 아울러 숲이 보이는 무대 뒤 배경이 이날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분위기를 연출 공연의 효과를 더욱 배가 시켰다.

한편, 경상북도환경연수원 심학보 원장은 “에코그린합창단의 공연을 통해 환경윤리의식을 함양한 인성이 올 곧은 청소년양성을 위해 앞으로 예정된 청소년대상 공연도 알차게 운영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