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명예퇴임식을 열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02 18:18:11

[칠곡타임뉴스=이승근] 칠곡군은 지난달 29일 오후 군청강당에서 백선기 칠곡군수, 조기석 의장, 가족·친지·동료 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상민 안전행정국장, 권헌욱 안전관리과장, 이창우 농업기술센터 농업경영과장에 대한 '2018년 상반기 명예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퇴임식은 식전공연, 퇴임축하영상 상영, 공로·감사패 전달, 퇴임인사 순으로 진행됐다.특히,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후배공무원들이 명예롭게 퇴임하는 선배공무원들을 위하여 공직생활에 대한 깊은 존경과 감사의 뜻을 담은 퇴임축하영상으로 그 감동을 더했다.

1984년 공직생활을 시작한 이상민 안전행정국장은 경제교통과장, 전략기획과장, 지역개발국장을 두루 거치며 희망과 비전이 있는 칠곡군을 만드는데 앞장섰다.

1979년에 가산면에서 첫 근무를 시작으로 공직생활을 시작한 권헌욱 안전관리과장은 의회사무국 전문위원, 가산면장을 역임하며 ‘살기 좋은 안전한 도시 칠곡군’을 구현했다.

이창우 농업경영과장은 1986년 농촌지도소에서 근무를 시작으로 평생을 풍요로운 복지 농촌건설 및 창조농업에 힘써 칠곡군을 농업6차산업의 강자로 매김하는데 힘썼다

백선기 군수는“한평생 공직에 몸담아 군정에 헌신 봉사해 온 노고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공직에서 물러났지만 계속 칠곡군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