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복양 대전‧충남지방병무청장, 정책현장 방문 소통의 시간 가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8-03 16:25:5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정복양 대전‧충남지방병무청장은 3일 천안 성정종합사회복지관과 병역지정업체인 와이엠씨(충남 아산)를 방문해 병역의무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현장 방문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성실하게 자신의 업무에 임하는 사회복무요원과 산업기능요원을 격려하고, 근무 환경 등 복무 여건을 직접 살피는 한편, 이들의 애로ㆍ건의사항 등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자 마련됐다.

정복양 청장은 복무기관장 및 병역지정업체장과의 면담에서 병역 의무자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격려, 복무여건 개선 등을 당부 하였으며, 이어 병역의무자들과의 간담회에서도 보람과 자긍심을 갖고 성실하게 복무해 줄 것을 당부하고 이들을 격려했다.

대전‧충남지방병무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책현장을 지속적으로 방문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는 등 병역의무자들의 복무여건 개선을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