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세 안동시장, 찾아가는 CEO 공감 반상회 운영해
민선7기, 직능별 기관·단체와 소통의 장 마련
신종갑 | 기사입력 2018-08-22 21:10:11

[안동타임뉴스=신종갑 기자] 권영세 안동시장은 민선7기를 맞아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수렴하고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찾아가는 CEO 공감 반상회’를 직능별 기관·단체와 소통으로 운영한다.



23일은 첫 소통의 행보로 녹색어머니회 경북안동지회와 오전 9시30분경 경상북도문화콘텐츠진흥원 창조아트리움에서 20여 명의 회원과 권영세 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이 소통할 것이다.

녹색어머니회 경북안동지회는 13개 학교 2천 6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며, 이들은 등·하굣길 어린이 보행안전지도와 스쿨존 교통안전지킴이 및 교통질서 캠페인 등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안전 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직능별 기관·단체와의 격의 없는 소통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경청·수렴하여 민생과 시민 삶의 질 향상에 주안점을 두고 시정을 펼쳐 나가겠으며, 시민들이 원하는 바를 적극 해결하여 안동을 더욱 안동답게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안동시는 매월 25일경 소통의 날로 지정·운영하고, 선정된 기관·단체와 관련된 장소에서 격의 없는 소통으로 다양한 의견을 경청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