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
예천군,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하트비트”공연
기자
기사입력 : 2018-11-05 14:19:07
- 청소년 눈높이에 맞는 뮤지컬 공연 학생들에게 호평받아
[예천타임뉴스=채석일]예천군(군수 김학동)에서는 5일 오전 10시부터 2회에 걸쳐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청소년 학교폭력예방 뮤지컬 <하트비트>공연이 청소년의 공감을 얻으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공연은 전통 사물북의 신나는 리듬과 다양한 노래의 뮤지컬에 영상과 퍼포먼스를 접목시킨 뮤지컬 타악 퍼포먼스로 청소년기 위기를 주제로 집단 따돌림과 학교폭력 문제 그리고 생명의 소중함에 대해 이야기 하는 내용이다.

기존 ‘학교폭력은 나쁘다’는 식의 원론적이고 소극적인 학교폭력 예방사업에서 벗어나 청소년 눈높이에 맞춰 뮤지컬로 공연해 관내 중·고등학생 700여 명의 관람객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강력한 사운드와 다양한 시각효과는 청소년들을 집중하게 만들었으며, 재미삼아 하는 왕따나 사소한 폭력이 자살 등 극단적인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현실적으로 보여줌으로써 학교폭력 등에 대해 스스로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지게 했다.

예천군 관계자는 “뮤지컬로 학교폭력이라는 사회적 문제를 접근한 이번 공연처럼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사업 추진으로, 학생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많이 본 기사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정읍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나주타임뉴스함평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화순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