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건양사이버대학과 ‘교육 활성화’를 위한 MOU 체결
홍대인 | 기사입력 2018-12-19 14:35:0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KT&G(사장 백복인)는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원묵)와 18일 KT&G 대전 본사에서 구성원의 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은 KT&G 임직원과 그 가족이 건양사이버대학교에 입학할 경우, 입학금 및 소정의 장학금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며 또한, 건양사이버대학교에 입학한 구성원과 가족이 대학 부설 병원이나 장례식장을 이용 할 경우에도 이용료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 두 기관은 교육 활성화 및 양 기관의 발전 증진을 위한 교육, 홍보 등의 협력과 교류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KT&G 김효성 경영지원본부장은 “건양사이버대학교와의 MOU 체결을 통해 보다 나은 인재육성환경이 조성되고 KT&G 구성원들의 지속적인 역량개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다양한 교류 활동을 통해 교육 분야 발전에 기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