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소방서, 가은산악전문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 기사입력 2019-03-15 16:42:10

[문경타임뉴스=채석일]문경소방서(서장 오범식)는 15일 오전 11시 가은읍 양산문화센터에서 박영서 도의원, 소방서장, 지역 기관단체장과 의용소방대원, 소방공무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은산악전문의용소방대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ㆍ취임식 행사는 의용소방대 조직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적으로 노력한 신현수 이임대장의 노고 치하와 석별의 아쉬움을 달래고 이경동 신임대장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임하는 신현수 대장은 지난 1999년 의용소방대에 입대해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각종 화재와 산악구조 출동, 봉사활동, 예방활동 등의 지역 안전 문화조성을 위해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패와 공로패를 수여 받았다.

이임사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의 안전을 위해 능동적으로 협력해준 대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경동 신임대장은 취임사에서 “의용소방대원 간 화합·단결하여 화재진압과 예방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훌륭한 선배들의 역사와 전통을 물려받아 타 의용소방대 및 지역주민들에게 모범이 되고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의용소방대로 발전시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