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2019년 결초보은 아카데미 개강
- 21일 오후 2시 보은문화원 시청각실에서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3-19 13:19:42
[층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보은군은 2019년 결초보은 아카데미 첫 강좌가 열린다.

보은의 역사 문화와 관련된 숨은 인물을 재조명하고 내고장 바로알기를 통해 지역리더를 육성하고 군민의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운영되는 결초보은 아카데미는 각 분야의 저명강사를 초청해 수준 높은 강의를 군민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날 첫 강좌는 유원대학교 호서문화연구소 임동철 소장을 초빙해 ‘대곡 성운과 보은의 선비들’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임동철 소장은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제8대 충북대학교 총장과 지방거점국립대학교 총장협의회장을 역임하였고 저서로는 ‘충청북도 지역의 문집 해제’등 여러 권이 있다.

군 관계자는 “군민들이 보은인으로서의 정체성을 세우고 자긍심과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보은의 역사 문화와 관련된 저명강사를 초청해 군민들이 만족하는 질 높은 강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