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안여자중, 학생들의 친환경 봉사 프로그램 연계 운영
안동 YWCA와 경안여자중학교 MOU 체결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4-24 16:48:44

[안동타임뉴스 = 이언호 기자] 경안여자중학교는 4월 23일(금) 안동YWCA와 상호 협력 체계를 통해 학생들의 건강한 생활 기반을 구축하고자 교육복지 우선사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으로 안동YWCA는 청소년기에 필요한 생활용품 등을 교육복지 대상 학생에게 1년 동안 지원하며, 경안여중 ‘사랑나눔 봉사단’에게 친환경 봉사의 기회를 제공하고 안동YWCA ‘청출어람 봉사단’과 함께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올해 사랑나눔 봉사단은 친환경 제품 만들기 및 나눔 활동, 청소년어울림마당 홍보부스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경안여중은 지속적인 지역사회복지기관과의 연계로 다양하고 복합적인 상황에 놓인 청소년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이타심을 기르고 학교 적응력을 높여 즐겁고 행복한 학교 생활이 될 수 있는 환경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자기 주도적인 삶을 사는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해 나갈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