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4-29 13:06:06
[보은타임뉴스=한정순 기자]'2019년 보은 어린이날 큰잔치'가 내달 5일 보은읍 뱃들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보은어린이날큰잔치준비위원회에서 주관하고, 보은군이 후원하며, '얘들아, 노올자~'라는 주제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공연 등을 준비한다.

식전행사로 소리사랑중창단(삼산초) 축하공연, 본 공연으로 마당놀이와 가족뮤지컬 '어른 동생'을 진행할 예정이다.

뱃들공원 광장에는 소방관 119체험, 경찰관 싸이카체험, 인형만들기, 연꽃만들기, 태극기만들기, 솜사탕만들기, 드론 전시 및 체험 등 37개 체험마당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과학체험, 픽셀블록만들기, 카네이션만들기 등 즐거운 놀거리와 보은군학부모연합회가 준비한 떡볶이, 관내 업체가 기부한 초콜릿(대영식품), 만두(풀그린) 등 맛있는 먹거리도 마련된다.

보은군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이날 많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참여해 어린이날을 즐겁고 행복하게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