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청수상레포츠센터, 금강로하스 해피로드 에코공원에서 개장!
대전 대덕구, 수상레저시설 안전점검 등 개장 준비 분주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5-02 13:10:4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대청호 금강변의 수상레저 시설인 대청수상레포츠센터가 오는 주말 4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대전과 인근지역 대표 휴식공간인 대청호 금강변에 조성된 금강로하스 해피로드 길목 에코공원(대덕구 신탄진동 5번지)내에 위치한 대청수상레포츠센터는 금강변 경치를 감상하며 시원하게 물살을 가를 수 있는 지역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춘 수상레포츠 시설이다. 카약과 수상자전거, 오리배 등의 다양한 수상레포츠를 즐길수 있다.

구는 대청수상레포츠센터 개장에 앞서 지난 2일 이용객들의 안전을 위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수상레저기구 및 시설, 안전장비의 관리 상태와 인명구조요원의 자격․배치 여부 등을 중점적으로 살폈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방문객들이 금강변에서 수상레저스포츠를 즐기며 좋은 추억 만들 수 있도록 안전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청수상레포츠센터는 오는 4일부터 9월말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6시까지 문을 열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단체 및 사전예약 할인이 있으니 이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하다. 예약 및 문의는 대덕구스포츠클럽(☎042-932-7330)으로 하면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