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산들꽃사랑회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속리산 잔디광장에서 야생화 전시회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5-03 11:19:10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보은군 속리산들꽃사랑회은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속리산 잔디광장에서 속리산에서 자생하는 야생화를 소재로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속리산들꽃사랑회(회장 박성노)가 주최・주관하고 보은군과 법주사가 후원하며 33명의 회원들이 농업에 종사하면서 취미로 틈틈이 가꾸어온 야생화 200여점이 전시된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전시회에 출품되는 야생화 200여점은 큰꽃으아리, 금낭화, 설화, 병꽃, 바위취 등으로 토기, 단지뚜껑, 항아리, 괴목, 돌판 등 여러가지 용기에 심겨져 소박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행사주최측은 전시회 기간이 보은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속리산 신 축제’와 ‘부처님 오신날’일정과 겹쳐 어느 때보다 많은 관람객이 몰릴것으로 기대한다.

박성노 회장은 “속리산들꽃사랑회 야생화 전시회는 보은군민은 물론 속리산을 찾는 관광객과 등산객들에게 선보되며 속리산을 널리 알리는 풍성한 전시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솔향기 가득한 속리산에서 봄꽃의 향기에 흠뻑 취해보는 힐링의 시간을 많은 관람객들이 함께 누리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