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종합민원과 리모델링 준공기념‘친절다짐대회’가져
이언호 | 기사입력 2019-05-09 17:06:57

[문경타임뉴스=이언호기자]문경시는 5월 9일(목) 문경시청 민원실에서 고윤환 문경시장 및 간부공무원 등 4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리모델링 준공기념 친절다짐대회를 실시했다.

이날 친절다짐대회는 민원실을 시민들에게 더 편안하고 수요자중심의 환경으로 새단장한 만큼 민원담당공무원의 친절 마인드도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공사 경과보고, 시장님 인사말씀, 떡케이크 커팅을 하였으며, 이어 종합민원과 전 직원 모두 미소, 친절, 감동 등 카드피켓을 들고 “얼굴에는 미소를, 마음에는 친절을, 행복문경 파이팅"구호로 친절 서비스에 대한 각오를 다짐했다.

이어 민원실 입구에 시민들이 좋은 추억을 사진으로 담아 가져갈 수 있도록 설치한 포토존에서 시장님은 문경홍보토퍼를, 최근 결혼한 신혼부부는 혼인신고기념 토퍼를 들고 사진촬영도 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시민들이 민원업무 시 편안한 마음으로 잠시 휴식하고 소통하는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오늘 친절다짐대회를 통해 시민이 행복한 친절이 넘치는 민원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