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소방,‘제32회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우수한 성적
- 구조분야 3위, 구급분야 3위, 위험물질 사고대응 2위 쾌거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6-14 11:21:20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북도 소방본부가 전국 소방인의 기술‧체력‧화합의 경연장인 ‘제32회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에서 우수한 역량을 펼쳤다.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는 각종 재난 예방을 위해 헌신과 노력을 기울여온 소방대원 간의 새로운 소방기술 개발과 체력경연을 통해 재난 현장에서의 전문능력을 높이고 화합과 단합을 도모키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구조분야(최강소방관) 3위, 구급분야(응급처치 팀 전술) 3위, 위험물질 사고대응 2위로 충북소방의 확고한 위상을 펼쳤다.

특히 구조분야(최강소방관)에서 전국 3위를 차지한 음성소방서 소방교 반주현 직원에게는 1계급 특진의 영예가 주어진다.

권대윤 충북소방본부장은 “바쁜 출동업무 속에서 최선을 다해준 출전 선수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도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고, 반복된 훈련 및 새로운 기술연마로 안전하고 행복한 충북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