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왜관초병설유, 칠곡 유아교육체험센터 현장학습 실시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7-05 14:06:36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칠곡군 왜관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이종구)은 2019년 7월 4일(목) 유치원생 69명을 대상으로 칠곡 유아교육체험센터 현장학습을 실시했다.

칠곡 유아교육체험센터는 다양한 체험활동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여 유아 스스로 느끼고, 발견하고, 생각을 펼쳐나갈 수 있는 행복한 아이들의 꿈터이다.

이번 체험학습에서는 유아들이 꼬마 요리사가 되어 맛있는 아이스크림 파르페를 만들어보고, 창의통통 블록놀이, 웃음꽃피는 소꼽놀이, 행복을 주는 의상실, 뽀로로 병원놀이, 모래놀이장등 다양한 영역별 놀이로 구성된 공간에서 특별하고 흥미로운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유치원으로 돌아와서 체험학습에 대한 이야기로 꽃을 피운 유아들은 “여러 가지 역할놀이 의상이 재미있었어요." “내가 만든 아이스크림 파르페가 제일 맛있었어요."라며 즐거웠던 하루를 회상하며 이야기 꽃을 피웠다.

왜관초등학교병설유치원 원장(이종구)은 “자라나는 우리 유아들이 직접 체험하고 느끼고 만져보는 다양한 활동으로 성취감을 느끼고 자아존중감을 길러 행복하고 건강한 아이들로 자라길 기대해 본다."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