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울,“김제니퍼" 열여덟의 자리매김
이수빈 기자 lsbccc0708@hanmail.net
기사입력 : 2019-07-23 13:40:00
연예인의 “꿈” 글로벌로 진출!!!

[서울타임뉴스=이수빈기자] 국제적인 명성과 역량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제모델협회 (안병천 이사장)"는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던 신인 연기자이자 모델인 김jennifer(김제니퍼,18)에게 정식 회원 위촉장을 수여하고 향후 세계적인 모델과 배우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해나가는데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호주 출신이면서 한국인 어머니의 철두철미한 교육을 통해 완벽한 한국어를 구사하는 김제니퍼는 "한국에서 배우와 모델로서 열심히 배우고 활동해서 세계적인 엔터테이너의 꿈을 펼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국제모델협회"안병천 이사장"은 전 세계에 한국 모델이자 연기자로서의 우수성을 알리고 한류 문화의 첨병으로 활동할 인재로 키워 나가겠다고 취지를 밝혔다.

열여덟 나이로 한국에 꿈을 안고 첫발을 (Y모 엔터테이먼트)소속사에서 잠시 활동하기도 했던 제니퍼는 프로 모델과 연기자로 활동하기 위한 청사진을 마련하고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한편, 안병천 이사장은 경제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전 세계에 한류의 위상을 알리는 멋진 활동을 펼치길 기대한다고 말했으며, 세계적인 브랜드 모델로, 1인 크리에이터로, K-POP, 영화 출연 등 다양한 활동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많이 본 기사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정읍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나주타임뉴스함평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화순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