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후원 잇따르다”
- 충청북도상공회의소협의회, ㈜두진건설, ㈜대원에서 7천만원 상당의 물품 지원 -
한정순 | 기사입력 2019-08-27 10:40:21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오는 30일부터 시작하는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을 앞두고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시종)와 충청북도상공회의소협의회, ㈜두진건설(대표이사 이두영), ㈜대원(대표이사 전응식)은 8월 26일 충북도청에서 대회 후원 협약을 했다.

충청북도상공회의소협의회와 ㈜두진건설은 애드벌룬, 환영아치 등 홍보시설물을 지원하며, ㈜대원은 대회 기념품을 지원한다. 조직위는 경기장 내 광고시설물, 홈페이지 등에 협찬사를 명기할 예정이다.

이두영 충청북도상공회의소협의회장은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은 전 세계에서 많은 체육․무예계의 인사들과 선수들이 참석하는 국제행사로, 충북이 무예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므로 전 도민들이 성공적인 대회 개최에 힘을 모아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시종 조직위원장은“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지역 기업인들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이를 계기로 무예마스터십은 무예 분야의 올림픽으로 한 걸음 더 발전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9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은 오는 8월 30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9월 6일까지 충주지역에서 100개국 4,000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할 예정이다. 국제경기연맹총연합회(GAISF), 문화체육관광부, 외교부, 대한체육회 등이 후원하는 세계 유일의 국제종합무예경기대회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