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간부 공무원 직무역량강화교육
대덕비전 2030 중장기발전계획 수립 위한 자유토론 등
홍대인 | 기사입력 2019-09-01 22:09:3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는 구민과 함께하는 새로운 대덕의 보다 더 나은 발전을 위해 구정의 핵심중책을 맡고 있는 간부공무원을 대상으로 직무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30일~31일 1박2일 일정으로 충남 공주 한국 한국문화연수원에서 열린 이번 교육은 올바른 가치관을 가지고 솔선수범하는 간부공무원의 리더십, 주민체감 정책수립을 위한 대덕비전 2030 중장기발전계획 연구용역 보고회, 정부의 정보공개법 정책방향과 변화되고 있는 행정에 발맞춘 빅데이터 공개와 정보보안 등 간부공무원으로서 알아야 할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했다.

특히,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이날 ‘대덕비전 2030 중장기발전계획 연구용역 보고회’를 직접 주재했다. 이 자리에 참석 간부공무원들이 그동안의 용역 진행상황을 모니터링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주고 받는 자유토론 시간을 가지며 보다 좋은 대덕의 비전 설계를 위해 고민했다.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주민의 삶이 달리지는 새로운 대덕 만들기 위해 간부공무원을 비롯한 전 직원의 역량을 결집해 더 나은 정책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