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추석맞이 저소득 장애인 가구 명절음식 나눔 실천
최경락 | 기사입력 2019-09-16 09:36:29
【울릉타임뉴스=최경락기자】울릉군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단장 장금숙)은 지난 9월 9일 민족 최대의 명절을 맞이하여 경북장애인복지관 울릉분관에서 시행하는 장애인 밑반찬 자원봉사에 참여 했다.

2013년부터 매월 저소득층 및 장애인 밑반찬 지원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울릉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이번 추석을 맞아 정성스럽게 직접 만든 전류, 나물 등 명절 음식을 경북장애인복지관 울릉분관을 통해 관내 저소득층 및 장애인 70세대에 전달했다.

울릉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장금숙 단장은 "작은 정성으로 보름달처럼 행복이 가득한 한가위를 맞으시면 좋겠다“ 고 말하며 지역민들께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함께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김병수 울릉군수는 더위가 가시지 않은 날씨에 반나절 이상 정성을 다한 자원봉사참여자 20여 명을 찾아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전달했다.

또한 울릉군 주민 모두가 따뜻한 정을 나누는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하시기를 기원 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