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도서관, 도서관 모범이용자 3명 표창장 수여
김이환 | 기사입력 2019-09-19 15:05:16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경상북도교육청 칠곡도서관(관장 김영재)은 9월 18일 오후 5시 도서관에서 모범이용자 3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모범이용자는 칠곡도서관 관외대출회원으로 지난 1년간(2018. 9. 1. ~ 2019. 8. 31.) 대출 책 수, 도서관 이용태도, 자료이용 규정 준수 등을 심사하여 각 계층별로 어린이 1명, 청소년 1명, 일반인 1명에게 표창장과 부상을 수여한다.

올해 9월 독서의 달 모범이용자로는 어린이부문 허혜린 회원, 청소년부문 김시온 회원, 일반인부문 최지원 회원이 선정되었다.

김영재 관장은 “우리 주위에는 도서관과 책보다도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매체들이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책을 가까이 한다는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고 할 수 있다. 칠곡도서관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독서문화프로그램을 통해 지역민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