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여성장애인 평생교육사업’ 성료 
한정순 | 기사입력 2019-12-10 11:58:18

[충북타임뉴스=한정순기자]보은군은‘여성장애인 평생교육사업’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보은군 노인장애인복지관에서 운영된 여성장애인 평생교육사업은 여성이며 장애인이라는 이중고를 겪고 있는 여성장애인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역량강화 및 자기계발에 도움을 주어 여성장애인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3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된 평생교육사업은 홈패션, 동화구연과 교구만들기, 댄스스포츠, 문화탐방 등 총 8가지의 강좌로 진행 되었으며, 각 강좌는 복지관 프로그램실에서 주1회 총 90회 실시되었다.

군 관계자는“이번 평생교육 사업을 통해 바깥출입이 쉽지 않아 다양한 경험을 할 기회가 적은 여성장애인들에게 사회참여의 기회를 제공하여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며, 내년에는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