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성금 전달 한 재경안동향우회
이태우 | 기사입력 2020-03-02 10:52:34

[안동타임뉴스 = 이태우 기자] 재경안동향우회는 고향 안동지역의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극복을 위해 지원금 및 마스크를 전달하여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힘을 주었다.

한편, 손요헌 재경안동향우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갑작스런 수요증가로 가격이 솟아 마스크를 구하기 어려운 취약 계층 지원과 이번 사태의 최전방에서 밤낮으로 힘을 쏟고 있는 의료진의 의료용품 지원을 위해 코로나19 확산방지 지원금 1천만 원을 통크게 기부를 하여 주위를 훈훈하게 하였다.

특히, 최근 마스크 수급상황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을 위해 조금이나마 마음을 보태고자 향우회원들의 자발적 마스크 나눔 참여로 십시일반 모은 마스크 300여 매를 안동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향우회의 기부금은 코로나19확산 방지와 면역 취약 계층의 감염예방을 위해 보건용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을 사는데 쓰일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