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남부보훈지청, 호국보훈의 달 국가유공자 위문 실시
이현석 | 기사입력 2020-06-26 17:59:12

[충북타임뉴스=윤수진] 충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장숙남)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26일(금), 청주시 상당구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 2가구를 위문하였다.

이번 위문은 김응분 청주교도소장, 임병수 청주동부소방서장, 남창희 한국공항공사 청주지사장 등 지역의 주요 기관장과 함께 하였으며,

6·25 참전유공자와 월남 참전유공자 가구를 방문하여 청심회(청주시 소재 중앙부처 및 정부투자기관의 장으로 구성된 모임) 성금으로 조성한 위문금을 전하고, ‘6·25 참전유공자 감사 메달’과 ‘국가유공자의 집’ 명패 전달을 병행하여 지역사회 호국보훈정신 및 국가유공자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하는 계기가 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김응분 소장을 비롯한 기관장들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의미 있는 행사에 참여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하며, 호국보훈의 달 뿐 아니라 항상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하고 보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