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 천사들과 동네 어르신들과의 아름다운 동행!
- 코로나야 물럿거라! 동네 한 바퀴 봉사활동 나가신다 -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4-07 16:33:42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신성초등학교(교장 김현광) 5, 6학년 21명은 4월 6일(화) 풍천면 어르신들과 「코로나 극복 기원 동네 한 바퀴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깨끗한 환경 조성으로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새로운 봄날을 기분좋게 맞이하자는 의미에서 시작한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는 풍천면 행정복지센터와 연계하여 실시하였는데 마을 어르신들과 함께한 행사여서 더욱 의미가 깊다. 내가 사는 마을, 내가 다니는 길을 깨끗이 청소하고 꽃 가꾸기를 함으로써 코로나로 지친 모든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활력을 드리기 위함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6학년 석○임 학생은 "꽃이 많이 핀 봄날에 주변이 깨끗해져서 기분이 너무 좋고 보람도 느끼며 앞으로 학교에서 실시하고 있는 우유곽 정리로 생긴 휴지를 마을 노인회관에 갖다드리기, 마을 어르신께 기타연주 재능기부하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고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