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서, 신학기 학교폭력·성폭력 예방 캠페인 펼쳐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4-08 18:43:08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경찰서(서장 장근호)에서는 신학기를 맞아 안전한 학교 만들기 붐업 조성을 위해 유관기관 합동, 학교폭력·성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 6일 여성청소년과장, 안동시청, 학교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여하는 가운데 경덕중·경안여고에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특히, 이날 캠페인에는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의 온라인 사용 급증에 따른 각종 사이버범죄에 노출 기회가 많아져, 이를 예방하고자 학생 대상 사이버범죄 예방 특별교육과 홍보를 병행하여 학생들로부터 호응을 받았다.

아울러 안동경찰서는 학기 초 집중되는 학교폭력과 성폭력 예방을 위해 청소년들에게 익숙한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여 익명성이 보장된 가운데 신고방법, 대처요령 등 학생들에게 필요한 정보 공유를 강화하였다.

임창대 여성청소년과장은 신학기 새로운 환경에서 학생들이 잘 적응하여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