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안동문화예술의전당 5월 토요야외 상설공연
예술로 행복한 토요일『 디아만테 , 미라클 주부 밴드 』
남재선 | 기사입력 2021-04-30 08:27:56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관장 권영백)은 5월 1일부터 지역예술단체를 중심으로 2021 토요야외 상설공연을 시작한다.

△ 5월 1일은 디아만테의 ‘그대와 함께’, 미라클과 함께하는 ‘떳다 아지매’ △ 8일은 예악국악단의 ‘예악 그리고 음악’, 이혁발 행위미술체험 ‘허공드로잉(하늘에 그림 그리기)/욕망 어루만지기’ △ 15일은 아토앙상블의 ‘사계’, 프롬나드의‘산책콘서트’△ 22일은 풍물굿패 참넋과 함께하는 ‘신명 한마당’, 호방아저씨와 테드마술사의 ‘코믹 매직 인형극’ △ 29일은 아마빌레의 ‘너도 나도 관객과 함께 하는 뉴에이지 콘서트’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된다.

토요야외 상설공연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친숙하고 다양한 장르의 예술공연을 통해 힐링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이 찾고 즐기는 전당으로 운영하고자 진행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이번 야외공연은 5월 1일부터 9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18주간 25개 단체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지역의 전문단체와 동아리 등 문화예술 분야의 다양한 장르를 아우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과 발열체크 및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시행하면서 진행된다. 이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