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동 새마을부녀회, 말복맞이 “영양가득 삼계탕”전달
“영양가득 삼계탕”드시고 힘내세요!
이단비 | 기사입력 2021-08-11 09:56:19

[안동타임뉴스=이단비 기자]안동시 명륜동새마을부녀회는 8월 10일(화) 말복을 맞아 관내 독거노인 및 폭염취약 이웃들 50가구에 ‘영양가득 삼계탕’전달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말복을 맞아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외출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 독거노인들과 폭염취약 이웃들에게 정성스럽게 마련한 ‘영양가득 삼계탕’을 통해 기력을 회복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다.

회원들은 마스크 착용 등 개인위생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각 가정을 방문해 개별 포장한 삼계탕을 비대면 방식으로 전달했다.

명륜동새마을부녀회는 매년 헌옷수집, 미역, 다시마 등 판매수익금을 활용해 다양한 봉사활동에 나서고 있다.

이영미 명륜동새마을부녀회장은 “삼계탕 전달을 통해 무더위와 외로움에 지친 이웃들에게 작은 행복을 드릴 수 있어 매우 보람찼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소외이웃을 위해 적극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