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소방서, 불조심 어린이마당 상장 전달식 가져..
최경락 | 기사입력 2021-10-08 08:51:58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울진소방서는 지난15일 제21회 불조심 어린이마당 행사 개최 결과 울진초등학교 및 울진남부초등학교 총 3학급이 입상하였다고 밝혔다.

불조심 어린이마당 행사는 어린이들에게 화재 및 생활안전에 관한 기초지식을 습득하게 하여 안전한 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고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경상북도 4~5학년 학급단위로 참여하여 25문항으로 이루어진 평가를 통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급에 상장을 시상한다.

경북에서 총97학급(39개 학교)이 신청한 와중에 장려상은 울진초등학교 5학년 4반(담임교사 정준협)이 입상하여 경상북도지사상 및 상금10만원을 받았고, 불조심어린이상에는 울진초등학교 5학년 2반(담임교사 서경아)·울진남부초 5학년 1~2반(합반, 담임교사 고유탁)이 입상하였다.

허용학 예방총괄담당은“7월부터 2달 넘게 자율학습을 진행한 것으로 알고 있다. 이렇게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이들에게도 대견하다고 칭찬의 말을 전한다"며“한 반이 한 팀이 되어 진행된 이번 대회를 통해 협동심을 키워나갈 수 있는 좋은 기회와 동시에 소방안전에 관하여 관심이 커졌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