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수련관 해피해피 할로윈&나눔DAY 운영
남재선 | 기사입력 2021-11-08 12:18:35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의 건전한 놀이문화 정착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하여 지난 10월 30일「해피해피 할로윈DAY」및 「나누며 행복한 나눔DAY」를 운영하였다.

「해피해피 할로윈DAY」는 악령을 쫓기 위해 분장을 하였다는 할로윈의 기원처럼 청소년수련관의 안녕과 코로나19 종식의 염원을 담아 진행되어, 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할로윈 포토존, 의상․소품체험, 바디페인팅, 무료 기념촬영 행사를 진행하였다.

「나누며 행복한 나눔DAY」에서는 청소년수련관 자체 바리스타 및 요리 동아리 학생들이 커피와 쿠키를 직접 만들어 수련관을 방문한 고객들과 코로나19로 일선에서 고생하는 안동소방서 직원들에게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하였다.

특히, 나눔DAY에서는 개인 텀블러를 지참한 고객들에게 한하여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여 1회용품 줄이기 운동을 적극 장려하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앞장섰다.

이번 행사는 시간별로 나누어 약 15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코로나 19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운영하였다.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이번 할로윈 행사가 청소년들에게 작은 활력소가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