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소방서 안전! 제59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 가져
- 안전하고 행복한 대한민국을 위해 24시간 깨어 있겠습니다 -
남재선 | 기사입력 2021-11-09 13:26:28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소방서는 9일 11시경 3층 대회의실에서 소방과 국민이 함께 일궈낸 안전의 의미를 되새기고 국민 안전 수호 의지를 다짐하고자 제59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행사를 가졌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에 따른 인원 수 제한,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개식 ▲소방의 날 영상 시청 ▲내빈소개 ▲국민의례 ▲유공자 표창 ▲대통령 치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소방의 날을 축하하고자 권영세 안동시장, 김호석 안동시의회의장, 김대일·박태춘 도의원,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 90여명이 참석했다.

최원호 소방서장은 “최근 4년간 우리 소방은 소방청 개청, 국가직 전환, 현장 부족인력 2만 명 충원 등 큰 변화가 있었다"며 “이러한 변화는 국민의 신뢰로부터 시작된 것으로 자부심을 갖는 한편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야 할 것이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