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하늘채 입주자 대표회의,‘사랑의 라면트리’전달
“ 추운 겨울, 따뜻함을 나눠요! ”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1-18 11:16:49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강남동에 소재한 코오롱하늘채아파트 입주민들(입주자대표회장 엄상경)이 지난 14일, 지역 저소득층을 돕기 위해 라면 45박스를 강남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였다.

코오롱하늘채아파트 입주민들은 “기부 물품을 추위에도 끼니를 거를 수밖에 없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사랑의 라면트리를 만들어 잔잔한 감동을 자아냈다.

엄상경 입주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아낌없이 기부해주신 입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올해는 코로나 19를 극복하고 아울러 기부문화가 더욱더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권영백 강남동장은 “최근 한파가 시작되면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이 더욱 힘들어지고 있는 와중에 코오롱하늘채 이웃 주민들이 올해도 한마음, 한뜻으로 온정의 손길을 베풀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부해주신 라면은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