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립합창단 제89회 정기연주회 ‘2인(人) 3색(色)’ 개최
강민경 | 기사입력 2022-02-20 14:20:50

[순천타임뉴스=강민경기자] 순천시립합창단이 오는 2월 24일 오후 7시 30분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제89회 정기연주회(신춘음악회) ‘2인(人) 3색(色)’을 선보인다.

이번 ‘2인(人) 3색(色)’연주회는 역량 있는 신진 지휘자 2명을 초청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작곡가 3명의 곡을 공연한다.

꽃과 봄을 주제로 한 가곡과 정약용의 시에 곡을 붙인 연가 등 마음의 위안을 주는 노래로, 순천시립합창단의 수준 높은 기량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감동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한다.

관람료는 전 좌석 1만원 지정석이며, 문예회관 정회원, 등록장애인, 국가유공자, 65세 이상 어르신, 장기기증자, 다자녀 세대증 소지자 등은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 관람을 원하는 시민들은 티켓링크 또는 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예매 가능하다.

순천시립합창단의 다음 공연은 호국 영령 및 코로나19 희생자 추모를 위한 음악회로 오는 6월 23일 오후 7시 30분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베르디 레퀴엠’을 계획 중이다.

공연장을 찾는 모든 관람객은 발열 체크 후 안심 콜에 전화하거나 QR코드 인증 후 ‘거리두기 객석제’와 ‘순차적 입장제’에 따라 입장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