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삼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코로나19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 전달
한정순 | 기사입력 2022-03-14 07:55:01

[보은타임뉴스=한정순 기자] 보은군 삼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1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을 취약계층 및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보행보조기 2대와 이불 15채, 한방파스 200장 등 1,460,00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홀몸 어르신과 취약계층 가정을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고, 코로나19로 인한 복지 그늘이 더 깊어지지 않도록 안부를 살피며, 나눔이 희망이 되는 이웃 온정을 실천했다.

강병우 위원장은“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듯한 나눔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했다.

한편, 삼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마을 내 어려운 이웃들을 수시로 살피면서 지원이 필요한 가정이 있는지 모니터링을 해오고 있으며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보은군 삼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코로나19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 전달-가운데 좌측 강병우 위원장, 김영숙 면장 ]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