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 '언빌리버블 쇼!' 진행
5월 1일부터 15일까지 섬진강기차마을 장미공원 장미무대에서 다양한 이벤트 마련
오현미 | 기사입력 2022-04-26 23:50:58

[전남타임뉴스=오현미 기자] 전남 곡성군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섬진강기차마을에서 ‘언빌리버블쇼!’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5월 1일부터 15일까지 섬진강기차마을 장미공원 장미무대에서 언빌리버블쇼는 버블쇼, 마술쇼, 저글링쇼 등으로 이루어진 공연이주말 및 공휴일에 하루 3번씩 진행된다. 언빌리버블쇼 1회차 공연이 끝날 때마다 막간을 이용해 행운의 돌림판 이벤트도 열린다. 돌림판 캐릭터 컵, 캐릭터 인형, 손수건 등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돌림판 이벤트에는 입장권 1매당 한 번만 참가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도 5월 한 달간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속 인스타그램 핫플을 찾아라’이벤트가 진행된다. 섬진강기차마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기차마을을 배경으로 하는 사진을 ‘#곡성_핫플’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50명을 선정해 치킨, 커피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과 업로드한 사진으로 제작한 포토카드를 지급한다. 기차마을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곡성군 관계자는 “다채롭게 준비한 행사를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즐거움이 가득한 기차마을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