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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크리틱은 학생 개개인이 자율적으로 시대성, 독창성이 보이는 주제를 선정, 주변 맥락을 조사(공간적, 시간적, 검토)해 초기 계획안 제작(스케치, 단선드로잉, 스터디모형, 스케치업, 모델링 등등)이나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다양한 주제의 연구 논문을 중간 평가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교육에 참여한 고유찬 학생은 “교수님들께서 말씀해주신 크리틱을 듣고 진행하고 있던 부분에서 문제점을 깨달을 수 있었고, 어떻게 보완하면 좋을지 고민하게 됐다. 또한 설계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들을 다시 복습하는 시간을 가져야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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